계기만 줬을 뿐 흑화는 네 탓이라는 쌍베 vs 너 때문에 내가 흑화한거라는 우정잉
계기만 줬을 뿐 흑화는 네 탓이라는 쌍베 vs 너 때문에 내가 흑화한거라는 우정잉
4 votes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애기상빈이라구? 쌍베동생이라구? 겨우 그 정도냐.
애기상빈이라구? 쌍베동생이라구? 겨우 그 정도냐.
1 vote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쌍베: 난 화 내면 그만 하잖아. 기본 예의는 갖추잖아. // 믹카: 아.. 그래요..?
쌍베: 난 화 내면 그만 하잖아. 기본 예의는 갖추잖아. // 믹카: 아.. 그래요..?
2 votes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(소름주의) 남친이 사진을 이상하게 찍는 이유
(소름주의) 남친이 사진을 이상하게 찍는 이유
3 votes
6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승달이 LA 가기 싫다고? 그럼 못 가겠네~ (방긋) 다음생에 같이 가자.
승달이 LA 가기 싫다고? 그럼 못 가겠네~ (방긋) 다음생에 같이 가자.
6 votes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개 미쳤다..와~빨아야겠지?
개 미쳤다..와~빨아야겠지?
8 votes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웃음벨 아이디
웃음벨 아이디
17 votes
4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